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토스인슈어런스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토스인슈어런스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 조 대표는 “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토스 인슈어런스 보험설계사님은 최대한 가장 적은 비용으로 딱 필요한 것만 보장 넣어주시려고 했다.

새로 가입을 할지 아니면 기존 가입해두고 있는거에 돈을 추가로 내서 보장내역을 늘릴지~ 이 과정에서 엄청 고민했다.

타 보험설계사와 토스 보험분석서비스와의 다른점은 아무래도 접근성이 가장 달랐다

이때 나는 연결되는 보험설계사가 당연히(?) 유튜브 영상 속 토스 인슈어런스 정규직 보험설계사인줄 알았다.

즉, 기존 보험사처럼 설계사가 가입 건당 수수료를 가져가는 구조로, 많은 상품을 판매할수록 수입에 유리하다.

이번 신입 공채는 최근 비대면 보험 상담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화 상담을 실시하는 토스인슈어런스의 채용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뤄지게 됐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이 같은 토스인슈어런스 지적에 대해 “보험업법에 근거해 법인명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실제 보험대리점 및 일반 기업 중에서도 인슈어런스 사명을 사용중인 기업들이 상당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알고보니 토스가 현재 진행하는 보험분석서비스는 토스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설립한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서비스하는 중이었다!

고객과 빠르게 상담할 수 있는 상품네비게이터와 언더라이팅지원센터를 갖추고 있어요

+ ➈ 삼표시멘트 "사회·환경책임이 최우선 가치…한 걸음씩 성장 중"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일각에서는 토스인슈어런스가 법망을 교묘히 피한 것으로 보고 있다.

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신규 고객 확보’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

Report this page